GAME/해외GAME

스팀게임 환불 방법 (조건 2시간, 14일)

김투지 2017. 2. 12. 15:08
반응형

스팀에서 구매한 게임 환불하기

스팀 게임에서 게임을 구매하고 pc 사양이나, 재미가 없거나, 예상한 거와 다를 시 환불을 받고 싶다면 가능합니다.
단 2시간 이하와 14일 미만이라는 기간이 있습니다.


저도 환불받은 적이 있습니다.

2시간 조금 넘기면서 하는 중 변심이 생겨서 환불하였습니다.
조금 시간 넘은 것도 환불해주나 봅니다.

그래도 안전하게 2시간과 14일까지 지키는 게 나을듯싶습니다.


스팀 게임에서 환불 정책 괜찮다고 봅니다.

사고픈 게임이 궁금하거나, 한번 내 pc에서 해보고 싶을 때, 구매하고 아닐 시 환불받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2일쯤에 받았던 것 같은데요.

다른 분들은 늦게 받은 분도 있다고 하네요 여하튼 기간 안에는 해주나 봅니다.


환불방법

환불 방법은 먼저 스팀 런처를 실행시킵니다.
좌측 상단 메뉴에서 오른쪽 끝에 있는 도움말 클릭 steam 고객지원 선택해줍니다.


Steam 고객지원 000님, 무슨 문제를 경험하고 계십니까?

최근 제품 밑에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 기타.를 클릭하면 스팀에서 구매한 게임들이 나타납니다.


환불받고 싶은 게임을 클릭하고, 제가 예상한 것과 다릅니다. 선택합니다.

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환불 방법을 선택합니다. 구매한 카드로 환불이나, 스팀 지갑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방법을 선택했다면, 환불 진행을 해주면 됩니다.


환불사유를 선택 해주면 됩니다. 사유 중 재미가 없습니다. 있네요 ㅎㅎ


steam에서 구매한 게임을 환불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